책이야기2021. 6. 26. 15:58

킬 더 히어로라는 판타지 만화를 보고 있습니다.
큰 기대를 하지않고 보았는데 그림체도 좋고 내용도 괜찮고 재미있습니다. 보니 판타지소설 원작이 있더군요. 아직 만화는 연재 중인데 금방 다 보고 다음편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김우진은 몬스터가 나타난 세상에 플레이어가 되었고 몬스터를 처치하는 일을 하면서 메시아 길드에서 길드마스터 이세준의 세상을 구한다는 것에 매료되어 열심히 활동합니다. 그러나 세상의 권력을 탐하는 이세준의 배신으로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회기.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플레이어로 각성하기전의 시간으로 돌아온 김우진은 이세준에 복수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재미있는데 내용이 끊어지니 궁금하네요. 소설을 찾아서 보아야 겠습니다.

728x90
Posted by 지크소니
책이야기2021. 5. 30. 22:54

소드마스터 초월급 공작가막내되다를 읽어보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판타지소설입니다.
평민 출식으로 알은 제국 황제로 부터 막내딸 조세핀의 남편으로 제안받고 식을 올렸으나 이는 황제와 조세핀의 음모로 신방에서 독을 먹고 중독되어서 저항했으나 결국 살해당하고 만다. 그런데 눈을 뜨니 갓난아이. 그것도 자신을 독살한 조세핀의 아들로 태어났고 4대 공작가인 퍼플가의 막내였습니다. 거기에 신체잠재력이 극상, 기맥도 극상인 엄청난 잠재력의 아이로 태어납니다.
알은 차차 조세핀과 제국에 복수를 결심하고 뛰어난 점을 숨기고 별도로 수련하면서 힘을 키웁니다. 그리고 겉으로는 수련을 안하고 놀고 다니는 것으로 꾸미면서 자라다가 어느정도 성장하면서 능력을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성장 소설이지만 이미 성장했던 자의 성장기여서 어떻게 빠르게 성장하고 복수를 할 것이지가 읽는 재미의 포인트로 느꼈습니다. 생각이상으로 술술 읽히는 편이지만 내용이 좀 뻔한 부분도 있어서 그냥 재미로 읽기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728x90
Posted by 지크소니